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Notice

Message: Undefined index: HTTP_ACCEPT_LANGUAGE

Filename: libraries/user_agent_parser.php

Line Number: 226

알림마당 > 자주하는 질문

알림마당

문화로 만드는 청년행복시대, Y-STAR프로젝트

자주하는 질문

Total : 총 5건

Q Y-STAR 원데이클래스에 강사로 참여하고 싶어요. open
A

현재 Y-STAR 원데이클래스 강사는 상시로 모집 중에 있으며

청년희망Y-STAR사업단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채널, 이메일을 통해 연락주시면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
Q T.GROUND 원데이클래스 신청 방법이 궁금합니다. open
A

홈페이지 메인 [자주찾는 서비스]-[수강신청] 아이콘을 클릭하시거나,

[주요프로그램]-[T.GROUND]-[원데이클래스]-[수강신청] 메뉴를 통해 신청 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.

강좌를 쭉 둘러보시고 '모집중' 으로 표시된 강의에 프로그램 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하시면 되며,

신청한 강의를 확인하시거나 신청취소를 원할 시,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ㅇㅇㅇ님 옆 ▼ → [내 원데이클래스] 에서 가능합니다.

Q Y-STAR FESTIVAL에 참여하고 싶은데 신청 방법이 궁금합니다. open
A

Y-STAR FESTIVAL은 버스킹공연, 플리마켓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 2회 개최 예정입니다.

행사 개최 약 1개월 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 참가자 모집 공고가 업로드 될 예정이오니, 공고 내용을 확인하셔서 참여 부탁드립니다.

Q T/H/E GROUND 공간에 대해 알고 싶어요. 대관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? open
A

홈페이지 내 [공간안내] 에서 각 GROUND별 공간안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, [공간안내]-[대관신청] 메뉴에서 대관규정 및 신청방법, 신청서 양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대관신청의 경우 관리자 승인 후 처리 되오니, 반드시 신청 후 담당자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. 

그 외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[공간안내]-[대관신청]-[유의사항] 하단의 [접수 및 문의] 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Q Y-STAR PROJECT에 대해 알고 싶어요. open
A

홈페이지 [Y-STAR PROJECT] - [프로젝트 소개] 메뉴에서 성과보고 영상 등 사업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